2017. 4. 30. 22:50


5월 가정의 달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더욱더 즐거워질수있도록 5월 롯데리아 행사제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버거세트가 3,700원   


심쿵! 해질수밖에 없네요ㅎㅎ


심쿵!한 중고생들은 양념감자를 1,000원에 드실수 있어요^_^





심쿵팩으로 가족, 친구와도 함께 싱쿵! 심쿵!  5월은 모두다 심쿵해져요





모든 세트 구매시 할인된 가격으로 포켓몬 인형을 한정판매!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미래의 꿈나무 우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토네이도 돼지바~~캬~~ 요즘날씨에 너무 먹고싶네요


내일은 롯데리아로 고고~~ 룰루랄라~~





환상의 케미 꿀조합 탄생!


롱치즈스틱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꿀조합세트 추천해드려요^^





매일매일 착한가격으로 착한점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5월에도 롯데리아 행사제품이 푸짐하네요


가정의 달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언제나 행복하세요~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