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18. 01:05
빨봉분식에 다녀왔어요^^

분식을 너무 좋아하는 저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먹은 오늘의 점심메뉴는 바로

떡볶이가 맛있는 빨봉분식~ㅎㅎ

떡볶이가 먹고 싶다는 말에 가게 된 빨봉분식

처음가는거라 맛이 어떨지 기대~^^

세트메뉴인 빨떡 + 샐러드 우동 + 쿨피스

그리고 생야채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짜잔~! 너무 먹고 싶었던 떡볶이 등장!ㅎㅎ

옥수수콘과 단무지는 셀프로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빨봉떡볶이는 떡볶이, 라면사리, 계란, 교자만두가 들어간 모듬 떡볶이의 형태의 빨봉 대표 메뉴라고하네요

떡이 쫀득쫀득~빨봉 떡볶이 너무 맛나요 맛나~^^




샐러드 우동 등장!!^-^

처음 먹어본 샐러드 우동 완전 반했어요

새콤달콤 샐러드와 함께 우동을 먹으니 정말 맛나더라구요



생야채 비빔밥입니다^^

느끼해질수 있는 분식류에 탁월한 선택이죠ㅎㅎ

참치가 들어있어 더 맛있는듯~

떡볶이 국물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배불리 정말 맛있게 먹은 빨봉분식입니다

다음에는 치떡을 먹어봐야겠어요^^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