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30. 01:18

베스트 명언들을 모아 보았어요



알아두면 좋은 베스트 명언 100가지 중 저번주에 이어 오늘도 20가지만 나열하겠습니다^^






21. 고난이 크면 클수록 영광도 크다.  (키케로, 고대 로마 정치가.문인)



22. 권리의 진정한 근원은 의무이다.  (간디, 인도 민족 운동 지도자)



23. 기회가 두 번 문을 두드린다고 생각지 말아라.  (샹포르, 프랑스 극작가)



24. 늦었더라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는 하는 것이 낫다.  (리비우스, 고대 로마 역사가)



25. 매일을 당신의 최초의 날인 동시에 최후의 날인 것처럼 살아라.  (하웁트만, 독일 극작가.소설가)



26. 목적은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마키아벨리, 이탈리아 역사학자.정치 사상가)



27. 백 년을 살 것같이 일하고, 내일 죽을 것같이 기도하라.  (프랭클린, 미국 정치가.과학자)



28. 버리는 것이 곧 얻는 것이다.  (타고르, 인도 시인)



29. 부끄러워해야 할 것은 잘못이 아니고 잘못을 고치지 못하는 것이다.  (루소, 프랑스 계몽 사상가)



30. 불완전한 인간이기에 더욱 사랑이 필요하다.  (오스카 와일드, 아알랜드 소설가.시인.극작가)



31.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어딘가에 샘을 숨기고 있기 때문이다.  (생텍쥐페리, 프랑스 소설가.비행사)



32. 산다는 것은 호흡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하는 것이다.  (루소, 프랑스 계몽 사상가)



33.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려고 하라.  (아인슈타인, 미국 이론 물리학자)



34. 세상을 움직이려면 먼저 나 자신을 움직여야 한다.  (소크라테스, 고대 그리스 철학자)



35. 시간은 금이다.  (프랭클린, 미국 정치가.과학자)



36. 아는 것이 힘이다.  (베이컨, 영국 철학자.정치가)



37.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  (카이사르, 고대 로마 군인.정치가)


38. 오늘 할 수 있는 일은 내일로 미루지 마라.  (제퍼슨, 미국 제3대 대통령)



39. 우리의 인생은 우리가 노력한 만큼 가치가 있다.  (모리아크, 프랑스 소설가.시인)



40. 위급한 때일수록 힘보다는 지혜가 필요하다.  (이솝, 고대 그리스 우화 작가)




베스트 명언은 다음주에도 쭈~욱 이어집니다^^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