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9. 23:40
빵장수 단팥빵 '찰떡 꽈배기'


친구가 일하는 빵장수 단팥빵에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어요

새로운 메뉴는 바로 찰떡 꽈배기!  와우!

먹어보라고 주길래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언능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15살에 만든 찰떡 꽈배기'라는 글이 눈에 들어옵니다

박기태오너쉐프는 제과업계에 15살에 입문하여

대한민국제과기능장 되었다고 하네요

대구에서 처음 시작된 빵장수단팥빵은 당일 구운 빵은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위해

일 아침마다 좋은 일을 하시는 주위 분들에게 나눠 줌으로서

언제든 신선한 단팥빵을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생크림단팥빵, 녹차크림치즈빵, 우유콘크림빵, 야끼모찌빵

초코생크림단팥빵, 딸기생크림단팥빵 등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어떤가요?

꽈배기가 통통한것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설탕과 계피가루가 섞여 달달한 찰떡 꽈배기  탄생!



맛은 제가 좋아하는 츄러스맛이예요^^


아주 큰 츄러스를 먹는 이 기분~ㅎㅎ


츄러스를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맛있는 찰떡 꽈배기입니다


가격은 1,500원


달달하고 쫀득한 '빵장수단팥빵 찰떡 꽈배기' 추천해드려요~^-^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