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14. 01:40

베스트 명언들을 모아 보았어요



알아두면 좋은 베스트 명언 100가지 중 이어서 오늘도 20가지만 나열하겠습니다^^






41. 훌륭한 충고보다 값진 선물은 없다.  (에라스뮈스, 네덜란드 인문학자)



42. 한 번의 실패와 영원한 실패를 혼동하지 마라.  (피츠제럴드, 미국 소설가)



43.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스마일스, 영국 저술가)



44. 행동에 나설 시간은 바로 지금이다. 무언가를 하는데 너무 늦다는것은 있을수없다. (샌드버그, 미국 시인)



45. 행운은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에게만 미소를 짓는다.  (파스퇴르, 프랑스 미생물학자.화학자)



46. 화가 나거든 10까지 세어라. 그래도 풀리지 않거든 100까지 세어라.  (제퍼슨, 미국 제3대 대통령)



47. 희망 속에 행복이 있다.  (A. E. 포, 미국 소설가.시인)



48. 재능엔 한계가 있지만, 노력엔 한계가 없다.  (아인슈타인, 미국 이론 물리학자)



49. 천재란 1%의 영감과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  (에디슨, 미국 발명가)



50. 태양은 또다시 떠오른다.  (헤밍웨이, 미국 소설가)



51. 펜은 칼보다 강하다.  (리턴, 영국 작가)



52. 참으로 지혜로운 사람은 허송세월을 가장 슬퍼한다.  (단테, 이탈리아 시인)



53. 충고는 남이 모르게 하고, 칭찬은 공공연히 하라.  (시루스, 고대 로마 시인)



54. 진정한 발견은 새로운 땅을 찾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눈으로 보는 것이다.  (프루스트, 프랑스 소설가)



55. 인내는 쓰다. 그러나 그 열매는 달다.  (루소, 프랑스 계명 사상가)



56. 자신감은 성공의 제1 비결이다.  (에머슨, 미국 시인.사상가)



57. 우리의 최대 영광은 한 번도 실패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쓰러질 때마다 일어나는 데 있다. 

(골드스미스, 영국 소설가)



58. 언젠가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어떤 일이든 오늘도 할 수 있다.  (몽테뉴, 프랑스 사상가)



59. 부지런한 꿀벌은 슬퍼할 틈이 없다.  (블레이크, 영국 시인.화가)



60. 성공과 실패의 유일한 차이점은 실행력이다.  (벨, 미국 발명가)



베스트 명언은 다음주에도 쭈~욱 이어집니다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