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22. 23:28

베스트 명언들을 모아 보았어요



알아두면 좋은 베스트 명언 100가지 중 오늘은 마지막 차례입니다^^






81.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유베날리스, 고대 로마 풍자 시인)



82. 끝이 나기 전에는 무슨 일이든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키케로, 로마 정치가.문인)



83. 나는 신문 없는 정부보다 정부 없는 신문을 택하겠다.  (T.제퍼슨, 미국 제3대 대통령)



84.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쏘겠다.   (알리, 미국 권투 선수)



85. 노병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질 뿐이다.  (맥아더, 미국 군인)



86. 말해야 할 때를 아는 사람은 침묵해야 할 때도 안다.  (아르키메데스, 고대 그리스 자연 과학자)



87. 부란 바닷물과 비슷하다. 마시면 마실수록 목구멍에 갈증이 온다.  (쇼펜하우어, 독일 철학자)



88. 새에겐 둥지가 있고, 거미에겐 거미줄이 있듯이 사람에겐 우정이 있다.  (블레이크, 영국 시인.화가)



89. 샘에서 솟아나는 물은 겨울에도 얼지 않듯이, 가슴에서 우러나는 우정은 불행이 닥쳐도 식지 않는다. 

(쿠러, 미국 작가)



90. 눈물과 함께 빵을 먹어 보지 않은 사람은 인생의 참다운 맛을 모른다.  (괴테, 독일 시인.소설가.극작가)



91. 마음이 어진 사람은 조그마한 집에 살아도 행복하다.  (홍자성, 중국 유학자)



92. 마음이 천국을 만들기도 하고 지옥을 만들기도 한다.  (밀턴, 영국 시인)



93. 네 자신이 불행을 생각하지 않게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에 몰두하는 것이다.  (베토벤, 독일 작곡가)



94. 내 키를 땅에서부터 재면 누구보다 작아도, 하늘로부터 재면 누구보다 크다.  (나폴레옹, 프랑스 황제)



95. 요람을 흔드는 손이 세계를 지배한다.  (월리스, 미국 법률가.수필가)



96. 웃음이 없는 인생은 울적한 공백이다.  (새커리, 영국 소설가)



97. 이미 주사위는 던져졌다.  (카이사르, 고대 로마 정치가)



98. 인간은 생각하는 갈대이다.  (파스칼, 프랑스 수학자.물리학자.사상가)



99. 자유는 책임을 수반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유를 두려워하는 것이 이 때문이다. 

(버나드쇼, 영국 극작가.소설가.비평가)



100. 아버지 한 사람이 스승 백 명보다 낫다.  (허버트, 영국 철학자)



지금까지 베스트 명언은 100가지였습니다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