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6. 01:35
집밥은 씨유 '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


가끔씩 급하게 끼니를 해결해야할때 찾게되는 편의점도시락

CU의 백종원 도시락 중 이번에 먹은 도시락은

바로 고기쌈김밥 간장불고기

처음보는 도시락이라 맛이 어떨지 궁금하여

또한 가격도 저렴하여 구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백종원도시락 중 실패한 도시락은 없었어요

제입맛에는 다 맛나다는 ㅎㅎ

이 도시락은 맛이 어떨지 궁금~

구성은 김밥 6개와 간장불고기

김밥안에는 치즈가 들었어요

매콤할것같은 색상과는 다르게 맵지않아요

간장불고기도 달콤짭짤하니 맛있답니다^^

백종원 도시락 오늘도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