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26. 01:01

삼양 김치찌개면


칼칼하고 진한 김치찌개면 드셔보셨나요?


□ 대한민국 직장인이 좋아하는 찌개메뉴


□ 푹 익힌 묵은지가 생각나는 김치찌개면


이라는 글이 눈에 들어옵니다^^


470칼로리


김치찌개면이 생각나는 순간!


저도 엄마가 해주시는 김치찌개를 너무 좋아해서 엄마의 손맛이 생각날때 먹고 싶을것 같네요^^


여러분은 언제인가요?


여기에 뜨거운 물만 부으면 엄마의 손맛이 느껴진다는 김치찌개면 완성!


이리 간단해도 되나요?? ㅎㅎ


완성입니다!!^-^


저는 떡 넣어 먹는걸 정말 좋아해서 김치찌개떡라면이 됐어요ㅎㅎ


떡들이 보이시나요?


엄마의 김치찌개맛이랑은 완전히 다르지만^^;


국물이 진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삼양 김치찌개면 추천합니다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