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5. 22:49
추천 여행지 경남 거창 '이수미 팜베리'


연휴를 맞이해서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이수미 팜베리 카페'

4월 29일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이수미 팜베리는 6시 내고향, 생방송 투데이 등 TV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곳이라네요


오늘도 한줄기 햇빛이 고맙고 고맙다!

자연에 대한 고마움이 묻어나는 글입니다


이수미 팜베리는 펜션도 운영하고 있어요

독특한 모양의 2층 펜션 4동이 있어요

가족들과 여름휴가로 오고싶을 정도로 맘에 들었어요^^


이수미 팜베리는 높은 지대에 위치하고 있어서

탁트인 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구경하는것만으로도 힐링힐링!!^^


거창시내가 훤히 다 내려다보여서 너무 좋았답니다

장독대도 느낌있지 않나요?^^


이수미 팜베리는 농장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직접 재배한 유기농 농작물들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모습~^-^


저 과일들과 채소들이 모형이 아니라는 사실!


실내도 너무 깔끔하고 예뻤어요

어느 테이블에 앉을지 고민고민했어요ㅎㅎ


진달래를 품은 물~! ㅎㅎ

태어나서 진달래는 처음 먹어봤네요^^

산딸기, 블루베리가 들어간 샐러드

베리소스로 마무리~

저 꽃들도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꽃은 그저 감상용인줄만 알았는데 아니였다는 사실!


메인 메뉴인 '임실치즈 베리돈까스' 입니다

소스에도 베리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임실치즈라 정말 맛있었어요


디저트로 나온 아이스크림과 커피

사장님이 직접 키우시는 복분자로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

돈까스 먹으러 왔다가 베리로 건강을 챙겨갑니다ㅎㅎ

가족들과 좋은 곳에서 좋은 음식 먹으며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