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4. 01:13
파리바게뜨 스파이시 치킨 또띠아


파리바게뜨 교환권이 생겨 즐거운 빵 쇼핑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ㅎㅎ

여러 빵 중 오늘은 스파이시 치킨 또띠아의 맛을 함께 느껴볼까요^^


또띠아 위에 매콤한 할라피뇨치즈소스로 버무린 치킨내용물과

아삭한 야채, 콩을 골고루 넣어 돌돌 말아 즐기는 랩 샌드위치라고 하네요^^


보기만해도 배가 불러오는 이 느낌 아주 좋아요ㅎㅎ

자 그럼 스파이시 치킨 또띠아 개봉!!


우와~ 저 먹음직스러운 알록달록한 채소들을 보세요  거기에다가 콩까지~

나는 오늘 파리바게뜨에서 건강을 보았다ㅎㅎ

스파이시 치킨 또띠아 적극 추천합니다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