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8. 22:10

동방에 오신 하나님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요5:39)

성경은 마지막때 우리를 구원하시러 이땅에 두번째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가 예언

어 있습니다.


계 7:1~3 -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땅 사방의 바람은 세계를 멸망시킬 최후의 재앙을 의미합니다.

그 재앙이 내리기 적전에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 즉 구원의 역사를 베푸신다고 하셨습니다.

그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이 어디라고 하셨습니까?

해 돋는데 즉, 동방입니다.

구원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야 비로소 이루어지기 때문에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해돋는

동방이 바로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입니다.

구약 이사야서에도 동일한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 46:10~11 -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하나님의 구원을 이룰 사람을 어디에서 부른다고 하였습니까?

동방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즉 하나님께서 동방나라에 사람되어 오셔서 인류를 구원하시겠다는 예언의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돋는 동방의 먼나라는 어디일까요?

지구는 둥그므로 방향을 말하려면 기준점이 있어야합니다.

그 답을 얻으려면 두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첫째, 그곳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합니다.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는 밧모섬이었고,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는 이스라엘 나라였

습니다.

따라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아야 합니다.

실제 세계지도에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둘째,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침이 시작된 곳이라야 합니다.

하나님의 인이 없다면 그곳은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곳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여기서 동방은 대한민국입니다.

왜냐하면 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 진리가 다시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심으로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해주십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 분이 누구십니까?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예언에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푸른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