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8. 13. 20:07

CU편의점 2+1으로 구입한 '참치마요 비빔면'



농심 컵라면 3개 3,200원



참치마요비빔면, 볶음너구리, 짜왕매운맛 이렇게 각각 1개씩 샀어요



뭐 부터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참치마요 비빔면으로 선택!





고소하게 비비자! 참치마요 비빔면~^^



열량 530kcal,   마요네즈 35.7%,    참치1.1%



제가 좋아하는 참치와 마요네즈가 들어있어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ㅎㅎ





저는 가장 긴 4분이 이때인것 같아요



컵라면에 불을 붓고 기다리는 그 시간~ㅎㅎ



결국 매번 4분을 기다리지 못하고 먹는다는...^^;;





빔소스와 후첨토핑이 들어있어요





비빔소스와 후첨토핑을 넣어 비비고 비비고~





짜짠~! 참치마요 비빔면 완성!



생각했던 그맛이네요^^



느끼하지도 않고 아주 맛나요



내일은 볶음너구리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





Posted by 푸른별님